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부산2박 제주 4박 START!! 부산으로!!

by j.맹이 2016. 6. 20.


      


부산2박, 제주 4박 START!! 부산으로!!

2016.06.17~2016.06.19

      

      

      

      

      

      

KTX타고 부산으로 출발합니다!

퇴사기념 나홀로 여행 그 첫번째 이야기 ㅋㅋㅋㅋ

두번째는 후쿠오카로@

      

      

      

      

      

      

KTX 타려는데 너무 배고파서 꼬꼬마 김밥 매운 오뎅을 사서 탔어요.

꼬꼬마일줄 알았는데 기냥 1인분 ㅋㅋ

      

      

      

      

      

      

두둔

      

      

      

      

      

      

매운 오뎅!!

너무 배불러서... 일정에 있던 부산역에서의 밥을 못먹었다는게 함정...

      

      

      

      

      

      

옆자리에 캐리어를 뒀었는데...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아서 위로 올려야했어요...ㅠㅠ

으라차차차차차차차차

ㅋㅋ 힘이 장사....

      

      

      

      

      

      

제 여행 도우미예요....

           

      

      

      

      

      

6박 7일을 부탁해!!!!!!

      

      

      

      

      

      

부산역 도착...

즐거운 여행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