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리뷰] 아이폰6S Carbon Fiber Full Cover Glass Film Pink

by j.맹이 2016. 1. 25.




아이폰6S Carbon Fiber Full Cover Glass Film Pink



맹이가 구매한 페이지  Go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카본파이버 전면 액정 필름을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산 이후 한국에서 급히 산 2만원대 강화 액정필름 3개와 알리에서 산 전면 액정필름 풀커버 3개를 깨먹었는데요...

한국에서 산것중 하나는  황당하게도 주머니에서 그냥 깨지고... 나머지는 집에서 떨어뜨려서 깨졌어요. 100% 우측 상단이 쩌억쩌억.

제손은 발인가봐요.... 강화 유리 없었으면 어쩔뻔.... 


이번에는 진짜 대량 구매 했어요. 카본파이버 *6 / 티타늄 엣지 *4

여러개 구매하긴 해도 여기 저기 나눠 주기도 해요 ㅋ

티타늄 엣지도 도착하면 소개해드릴게요.







아이폰 이전에 HTC디자이어 아이를 썼기때문에

알리에서 케이스,강화액정을 많이 사서.. 매우 익숙한 포장 패키지입니다.

이 포장은 100% 알리에서 중국판매자가 보낸거더라구요 ㅋ

가격은 $2.84 *6 배송료 $1.58 = $18.62







충격적이게도 6개를 주문했는데

하나가 왔어요.

띠용... 안에 6개가 들었나 하기엔 너무 얇아요.







역시 한개 들었어 ㅠㅠㅠㅠㅠㅠㅠ

배송 착오가 생겼나봐요.

5개 환불 분쟁을 제기 했더니 셀러가 대화를 걸어왔어요.


요약하면, 미안하다.

다섯개 보내줄게 분쟁 취소해줘.

오키도키.

널 믿고 또 다시 한달 기다려 볼게.

谢谢。

(물론 대화내용은 영어)







마무리가 깔끔하고 단단해요.

액정 부위를 제외한 베젤, 위 아래쪽이 카본 재질이고 액정은 유리로 되어있어요.

중국산이라고 무시하면 안되는 시대가왔습니다. 여러분~

어차피 다들 중국산이겠지만...







상단 부분도 깔끔~ 들뜸 현상이 아주 없진 않은데 거의 없는 편이예요.

쓰다보면 없어질지도?

그래도 깔끔하게 잘 붙였죠?

액정을 하두 깨먹었더니 슥하면 슥하고 붙여지네요.







색상이 약간 캔디한 느낌이예요. 로즈골드와 같았으면 더 좋았겠다 싶은데

이상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네요.

소재가 소재인지라.. 컬러가 제대로 나올지....

카본소재는 살짝 반짝 반짝한 느낌이네요. 타일 생각나는...


가벼운 색상이긴 한데 아주 나쁘지는 않은 거 같아요.

솔직히 아이폰같지는 않아요 ㅋㅋ

그래도 내 아이폰은 소중하니까! 이 강화필름이 얼마나 강한지 지켜보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