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뽑기] 인스탁스 미니어쳐

by j.맹이 2016. 2. 5.

   

뽑기! 인스탁스 미니어쳐

    

    


    

    

    

   오늘 신도림에 저녁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그냥 지나칠수 없는 뽑기를 발견했어요!

바로 인스탁스 미니어쳐예요.

넘 귀엽죠!!

    

    


    

    

    


500원 4개 넣고, 더러럭 더러럭 

얼른 뽑아!

그리고 나온 핑크색 뽑기알... 뚜둔 무슨 색 인스탁스가 나왔을까요~

    

    


    

    

    

   와아, 제가 좋아하는 핑크가 나왔어요 ㅋ

제 인스탁스 미니 핑크인데~ 깔맞춤!

    

    


    

    

    

디테일 ㅋㅋㅋㅋㅋㅋㅋ

귀엽죠?

더 갖고싶은 욕심나서, 친구들 주려고 몇개 더 뽑았어요.

2000원의 행복!

    

    


   

    

    

집에와서 인스탁스에 매달아봤어요 ㅋ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1층 대교문고 앞에서 뽑았어요~

탐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