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리뷰] 젤네일 기본 프라이머/본드/베이스/탑젤

by j.맹이 2016. 1. 30.


젤네일 기본 세트 프라이머/본드/베이스/탑젤

  

   

 


   

   

 

수요일에 주문한 젤 기본 구성품이 도착 했어요.

젤네일을 하겠다고 셀프젤네일세트를 산지 벌써 2년이 되었네요.

그동안 프라이머/베이스/탑젤을 컬러네일, 모디네일, 사라네일을 써봤는데요.

지속력이 컬러네일 > 사라네일 > 모디네일 순이었어요.

거의 오래가봐야 일주일도 못갔어요.

지워지는 수준이 아니라 손톱모양 그대로 똑 하고 떨어져 나오더라구요 ㅋㅋ

시간들여 한 네일이 똑똑 떨어져나가니ㅠ

네일샵에서 받으니 2주도 넘게 가는데 뭐가 문제일까 생각해보니

유수분단계와 프라이머,본드,베이스,탑젤등 기본은 좋은걸 써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문가용으로 도전해봤습니다.




  

   


 네이버 검색해서 나나스 뷰티에서 구입했어요.

해외에서 배송하는데 엄청 빨리 오네요~ 수욜 밤에 주문해서 토욜에 받았어요.

포장은 튼튼~

  

   

 

 

 

    

 뽁뽁이는 기본이죠 ㅋㅋ


[YOUNG NAILS] Protein Bond (프로틴 본드) 0.25oz 

[NUBAR] Gelicure Step 1 Dehydrator Step 1 (프라이머) 0.5oz 

[NUBAR] Gelicure Base Coat (쏙오프 베이스젤) 0.5oz 

[NUBAR] Gelicure Super Glossy Top Coat (쏙오프 탑젤) 0.5oz 

 

 

    

 

 

    

제대로 잘 도착했네요.

이걸 바르고 좀더 오래 지속됐으면 좋겠네요...


상품을 받았으니, 네일도 한번 해볼게요.

뭘할까 고민하다가... 저번에 티몬에서 구매한 워커데칼중에, 제가 실수로 구매한 건지 잘못 온 건지

받아놓고 그냥 둔 노답(제 취향아닌라서...)을 써서 해볼게요.

 

 

    

 

 

    

네일을 하고나서 찍어서 구멍이 송송 ㅎㅎ

파스텔톤으로 약한 색인데다가 테두리가 너무 디테일하지 못해요.

단독으로 쓸만하지도 않고 ㅋㅋ 너무 제 취향이 아니예요.

내가 이걸 샀단말인가?

이걸 조각조각내서 퀼트처첨 붙여서 골드펄로 마무리할거예요.

그냥 생각나는데로 하는거니 망하면 망하는거예요 ㅋㅋ







그리고 이 워터데칼.

이 워터데칼은 어떻게 들 쓰시는지... 

저는 그냥 이거 덕지 덕지 붙여서 레이스같은 느낌으로 하려고 해요.

초보자라 하면서 사진은 못찍겠어요 ㅋㅋ

그럼 완성 사진 투척~







이런 느낌? 나머지 손가락은 그레이톤 옅은 브라운계열을 썼구요.

대충 칠하고 스톤으로 허접함을 감춰봅니다 ㅋㅋ

엄지는 기본네일했어요 ㅋ







디테일 

생각대로 나왔어요~ 어때요? 생각보다 괜찮죠?


전문가용 본드,프라이머,베이스,탑젤 사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그동안 소셜에서 샀던 프라이머와 본더랑은 느낌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점도가 전혀 없이 수분이 확 날라가는 느낌? 베이스랑 탑젤은 비슷했어요. (느낌은)

어쨋든 투자했으니 좀더 오래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