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편의점] milka oreo 밀카 오레오!!

by j.맹이 2016. 2. 15.




편의점 간식 milka oreo 밀카 오레오!!


 

 

 

  

  

  


독일 초콜릿 밀카를 아시나요?

제가 엄청 엄청 좋아하는 초콜릿인데요 ㅋㅋ

이번에 GS25에서 수입해 왔더라구요!

100G짜리  밀카 오레오가 무려 5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안심하세요, 1+1 이벤트 중이랍니다.

하나에 2500원도 비싸죠? 어쩔수없죠 ㅋㅋ 한국인인걸... 

  

  

  

  

  

  

성분표 보실래요?

저는 유통기한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시식해 보도록하겠습니다. ㅋㅋ

밀카는 종류가 엄청 많은데... 왜 오레오맛을 제일 먼저 수입한 걸까요?

호불호 없는 맛일까요?

밀크 초콜릿에 쌓인 오레오 크림~ 바삭바삭 초코 쿠키가 씹혀요.

엄청 달아요 ㅋㅋ

근데 저는 이거 한번에 다먹을 수도 있어요... 하하하하




  

  

  

  더 많은 밀카 수입을 원하지만,,,

1+1이 끝나면 하나에 5000원... 어찌 사먹으리오!!

제가 아무리 초코 덕후여도 이 가격은 아니예요 ㅋㅋ

  

  

  

  

  

  이건 무려 2년전 사진이예요 ㅋㅋ

14년도에 친구가 독일 출장갈때 부탁해서 얻은 건데...

독일 마트가서 밀카 종류별로 다사고 싶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맛없을 수가 없는 초콜릿과 오레오의 조합...

굳이 다른 제품과 비교를 하자면, 허쉬 쿠키앤크림은 딱딱하고 얇아서 잘 안먹게 되는데

  밀카는 부드럽습니다.

제가 먹어본 모든 밀카는 다 엄청 엄청 부드러웠어요 ㅋㅋ

단거 좋아하신다면 언제 또 편의점에서 사라질지 모르니 보이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싫어하시면 드시지 마시고 ㅋㅋㅋ

쵸코 매니아라면 무조건 드십시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