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신도림] 초밥 맛집 스시웨이

by j.맹이 2016. 2. 23.



[신도림] 초밥 맛집 스시웨이

      

    

    


      

    

   


퇴근 후 스시웨이 방문 ! 

친구가 초밥을 사준다고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워낙 스시덕후인지라... 후다닥


신도림 맛집인 스시웨이는 밥은 적고 회의 퀄리티가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확인 GoGo


근데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블로그력이 부족...

   저희는 2인 특초밥+초밥 단품을 시켜먹었어요.


가격은 32000원+단품 α


    

    

      

    

   

2인분은 24pcs예요 ㅎ

대식가인 저에게는 소식 메뉴이네요...

아, 저 24pcs랑 밥이랑 같이 수제비 매운탕 나와요.

      

    

   

      

    

   

광어지느러미 ❤︎

      

    

   

      

    

         

생대하 ❤︎

      

맛있어서 광어지느러미, 생대하, 간장새우를 단품으로 시켜먹고

추가로 관자도 시켜먹었어요.


확실히 맛은 있네요! 또 가고싶어요 ㅎㅎㅎㅎㅎ

신도림 초밥 맛집 찜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