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홍대] 마약 수제 치킨 바쿠스!

by j.맹이 2016. 3. 26.



[홍대] 마약 수제 치킨 바쿠스 

      

    

    


      

    

   

불금! 오늘은 홍대에서 치맥으로 정했어요.

7시의 홍대는 모두가 웨이팅을 하고있네요. 

바쿠스에도 웨이팅이 있을거 같은 불길한 예감은 적중...

웨이팅에 폰번호와 이름을 적으니 전화를 주신다네요.

홍대역근처 바쿠스는 저 1층이 끝이어서 가게가 엄청 작아요.

안에서 웨이팅할 수가 없어서 홍대온김에 아오이토리에서 빵사고 다시왔더니 

조금 기다린 후 앉을 수 있었네요.


상수역쪽은 좀 더 크다고 하니, 그쪽으로 가시는 걸 권장합니다 ㅋ




      

    

    

세트가 반마리여서 마약수제치킨 한마리를 시킬지 고민하다가

첨 왔으니 메인급 메뉴를 시켜보자며

마약치킨 반마리+허리케인 해물 떡볶이+치즈 레몬 샐러드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ㅋ 근데 테이블을 보니 다들 이거 시켰더라구요.

맥주는 크리미 허니비어!


거품위에 코코아 가루가 솔솔 ~ 꿀맛!

거품이 달달~해서 놀라고 ㅎㅎ

다 마시고 보니 꿀이 가라앉아있었어요. 살살 흔들어서 섞어드시도록!

달달하니 맛있어요~*


샐러드는 배고파서 그냥 냠냠

손님이 한번에 훅 빠져서 새로 주문을 받아서 인지 약간 시간이 걸리네요.

      원래 풀 잘 안먹는데,,, 치즈 들어서 맛있어요.

      

    

    

      

    

    

드디어 나온 허리케인 해물 떡볶이

특이하게도 떡이 구운 가래떡!

      

    

    

      

    

    

가위로 송송 잘라서 국물에 찍어먹으면 굳!

맛잇을까? 싶었는데 맛있어요 ㅋ

맛의 포인트는 구운가래떡! 은근 양이 많아요.

먹어도 먹어도 사라지지 않는 감자튀김ㅋㅋ

      

    

    


    

    

메인인듯 메인아닌 메인같은 너

ㅋㅋ 치킨! 카레향이 많이 나는 마약 파우더가 뿌려져서 막 튀긴듯

뜨겁고 바삭! 맛있어요 ㅎ

      

    하얀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나요~

치킨에도 웨지감자가 !!


감자감자감자~ 감자가 메인인 듯한 세트 ㅎㅎ

    저는 감튀 덕후라 좋았어요.

    

    해물떡볶이 > 맥주 > 마약 수제치킨 > 감자튀김 > 샐러드 순으로 맛있었던?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레몬 허니비어를 먹고싶네요 ㅋㅋ

양은 둘이 먹기는 많고 셋이 먹으면 모자른~

다음에는 치킨반마리+떡볶이 이렇게만 먹어도 될거같네요.

그럼,, 맛치킨하세요~





1호점



2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