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가산디지털단지] 일본 가정식 요리 돈돈 Don-Don

by j.맹이 2016. 4. 10.




[가산디지털단지] 일본 가정식 요리 돈돈

      

    

    

메뉴보기

      

    

    

      

    

    

금요일의 점심은 맛있는 걸로 먹기로 결정!

지난번 못먹은 화로구이를 먹으러 왔어요.


저희는 세명이어서 돈부리 세개와 화로구이단품을 시켰어요.

고기가 12점 나와 4조각씩 먹어서 딱 좋았어요.

      

    

    

      

    

    

고기 -ㅠ-

      

    

    

      

    

    

돈돈의 화로구이는 미니 화로에 직접 원하는 상태로 익혀 먹을 수 있어요.

신기한건 불이 딱 알맞게 타다가 꺼지더라구요 ㅎ

불판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저는 살짝 데었어요 ㅠㅠ

      

    

     

      

    

    

우리는 미듐/미듐레어를 선호 ㅎㅎ

막 입에서 살살 녹아요.

맛있쉉...

      

    

    

      

    

    

함께 시킨 돈부리~

저는 마구로돈을 시켰어요. 회덕이잖아요 ㅋㅋ

가운데 참치 양념? 같은거 잘 비벼 드세요~ 짭쫄~합니다.

화로구이랑 먹으니 딱 맛있었어요.

화로구이만 먹으면 약간 질릴거 같기도 한데 같이 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