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구슬함박!

by j.맹이 2016. 6. 12.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구슬함박!

            

    

    

           

    

    

세빛둥둥섬에 놀러가는 날 들른 파미에스테이션!

3번출구쪽으로 나오면 4번 게이트가 짜잔~

4번게이트 로 들어와 우측으로 가면 레스토랑이 쪼르르~ 구슬함박도 그곳에 있지요!

           

    

    

           

    

    

대기가 많다더니... 저희는 앞에 한 네그룹 있었던거 같은데...

좀 기다리긴 했어요 ㅋ 그래도 10~20분 이내?

양호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친구랑 수다떠느라 ㅎㅎㅎ



메뉴판과 테이블 및 매장사진은 거절한다!!!

물론 사진찍는 걸 까먹었지만...

간판과 음식사진 찍는 것만으로도 많은 발전을 했다고 생각해요...

           

    

    

           

    

    

첫번째 메뉴

김치함박 11,000원

개운한게 먹고싶어서 김치를 시켰어요 ㅋ

구슬함박 가기전에 본 블로그에서 맛있다고해서...

           

    

    

            

    

    

요리보고 조리봐도~

맛있겠구만유   = 3=

           

    

    

           

    

    

내사랑 ♥︎ 반숙 후라이

           

    

    

           

    

    

와앙~ 먹기 좋게 썰어서 단면도 공개!

맛있었어요 ㅋㅋ 하지만 약간 평범하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먹어본 맛 ㅋㅋ 밥 더먹고싶어지는 자극적인 맛 ♥︎

           

    

    

           

    

    

두번째 메뉴

핫핑크파스타 9,900원

로제파스타 만세 ㅋㅋ 너로 결정했다!

           

    

    

           

    

    

비쥬얼 깡패 ///

전 따스한 크림파스타 좋아하기는 하는데 어느 시점부터 물려서

남들이랑 같이 먹을때만 시키거든요. 촌스럽지만 토마토파스타가 더 좋다는...

근데 로제를 알고나서는 너란로제 ♥︎

사랑한다 ㅋㅋ

           

    

    

           

    

    

쉐킷쉐킷

먹는데 비쥬얼이 뭐냐ㅋㅋ

로제는 진리예요. 넘나 맛있는것!

다만 좀 아쉬운게 있다면 국물이 여유가 없어 촉촉하지는 않았다는거예요 ㅋ

소스성애자인데... 듬뿍듬뿍 츄릅 먹고싶은데....

맛있는데 더 맛있고싶다!!!

           

맛있게 냠냠~

양은 여자둘이 싹싹 긁어먹고 배불렀어요 ㅋ

이날 SSG PAY행사로 앱설치하면 그날 사용할 수 있는 앱머니 3000원 주길래

둘다 설치하고 6000원 앱머니로 냈네요 ㅋㅋ

개인정보 그게 뭡니까...


다들 맛있는 식사 시간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