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홍대] 일식 무라(mura) 2호점

by j.맹이 2016. 6. 12.

           

    

    

[홍대] 일식 무라(mura) 2호점

           

    

    

           

    

    

무라 2호점이 있다는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예전에 합정에 회살를 다녔을때 점심시간에 자주 갔던 무라인데...

이젠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먹고 지나가야 했어요.

2호점은 비교적 사람들이 많이 지나지 않는 길에 있어서

웨이팅 없이 갈 수 있었네요!

           

    

    

           

    

    

제가 시킨 명란 우삼겹 덮밥!

격하게 비벼먹어 줬어요 ㅎㅎ

짭쪼르르름~ 살짝 간이 센듯 했으나 맛있게 냠냠!

우삼겹도 맛있고 명란도 비리지 않고 은은한 향이라 명란 잘 못드시는 분도 잘 드실 거 같아요.

전 명란이라면 다 잘먹지만 ㅋㅋ

           

    

    

           

    

    

친구가 시킨 간장새우 덮밥

간장새우를 조심조심 피해 명란과 양념을 살살 비벼줬어요.

같은 명란 양념 처럼 보여서 비슷한 맛이 날까 했는데

전혀 다른맛 ♥︎


간장새우도 탱글~ 탱글

넘나 맛있어요 ㅋㅋ

           

무라 1호점 맛이 생각이 안나서 어디가 더 맛있어요~라고는 못하겠지만...

어디든 다 맛있네요 ㅋㅋㅋ

짠거 싫어하시는분들은 조금씩 살살 양념을 조절해서 비벼드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에는 애정하는 치킨돈부리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짭쫄하고 자극적이고 느글한 그 모호한 맛!

간혹 생각이나서 ㅋㅋㅋㅋ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