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홍대] 100시간 정성 일본식 카레! 아비꼬! (2호점)

by j.맹이 2016. 6. 17.

           

    

    

[홍대]  100시간 정성 일본식 카레! 아비꼬! (2호점)

           

    

    

           

    

    

100시간 정성 카레 아비꼬!

늘 본점만 가다가 넓디 넓은 2호점으로 왔어요.

코코이찌바야와 함께 애정하는 아비꼬~

한국식 노란 카레보다 저는 일본식 카레가 입에 더 잘 맞는거 같아요.

특히 매콤함이 ㅋㅋㅋㅋ

           

    

    

           

    

    

잘 안보이는 메뉴판이지만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아비꼬 너무 오랫만에 왔어요. 메뉴가 이렇게 많이 늘었다며 놀랐네요.

그래서 메뉴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늘 먹던 치킨까스 시킨 친구 1

           

    

    

           

    

    

늘 먹던 야채 고로케 시킨 친구 2

           

    

    

           

    

    

그래서 제가 참신하게 처음 보는 오징어가라아게를 시켜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매운단계는 1단계, 마늘후레이크 추가.

단맛도 변경 가능하던데 뭔지 몰라요.. 왜 단맛이 필요한거죠?

..

패스

...


위 사진은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진 채지만, 사실 제꺼엔 마늘 후레이크 대신 날계란이 나왔어요.

직원에게 왜죠? 하고 물어보니 실수 ㅋㅋ

           

    

    

           

    

    

지나가는 직원 마다 마늘후레이크 좀 달라고 그랬더니

사진에 뿌린만큼을 주셨는데

따로 그릇에 대파랑 같이 퍼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상 of 진상 ㅋㅋ

마늘 후레이크 진상 ㅋㅋ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넘 좋았어요 ㅋㅋㅋ

           

    

    

           

    

    

새로운 도전이었지만 대성공~

쫄깃 쫄깃 오징어 본연의 맛이 살아있고 질기지 않아서

숟가락으로 잘 잘라먹었어요.


냠냠 쩝쩝 잘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