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산본] 좋은아침 PASTRY

by j.맹이 2016. 6. 17.

    

    

    

[산본]  좋은아침 PASTRY

    

    

    

    

    

    

산본! 가본적도 없는 산본!

회사가 군포로 이전해서 서울에서 힘들게 출근중인 친구 쵸...

산본에서 살게 될 예비 신부 쵸 ㅠㅠ


쵸의 강추 패스츄리 맛빵집을 소개합니다.

    

    

    

    

    

    

크로와상을 좋아하는지,, 패스츄리를 좋아하는지

이것 저것 묻더니 사온 빵들~

저는 일반 크기처럼 손바닥 만할 줄 알았는데

큼직 큼직해서 놀랐어요!

    

    

    

    

    

    

아름답죠...

초코 크로와상, 누룽지패스츄리, 몽블랑

    

    

    

    

    

    

무의식적으로 초코를 먼저 먹고 제일 쎈 맛을 먹은게 아닌가

아차 싶었어요.

진~한 초코맛에 촉촉한 속살이 한겹한겹 부드럽게....-ㅠ-

고급진 크로와상인것 같았어요.

    

    

    

    

    

    

그런데 그담에 누룽지 패스츄리를 먹었는데 왠걸!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파스스스하고 바사사사삭 부숴지는데 대박!

완전 달콤했어요. 초코에 지지않아!

그렇다고 너무 달다는 느낌도 아니고...

파이류의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은 몽블랑

이 또한 반전인게... 산뜻한 맛이었어요 ㅋㅋ

의외로 먹은 순서가 괜찮았달까... 엄마랑 야밤에 엄청 뜯어먹었네요..

넘 맛있었어요.

언젠가 먹고싶어서 쵸네 놀러갈거 같네요ㅋ



쵸 고마왕 'ㅁ'

잘먹었엉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