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경복궁] 아시안쿠진

by j.맹이 2017. 2. 7.

      

   

   

[경복궁] 아시안쿠진

2016년 10월 3일 포스팅입니다!

      

   

   

귤언니와 경복궁에 간 날, 똠양꿍이 너무 먹고 싶어서 태국음식점을 가기로 했는데

원래 가려고 찜했던 곳이 개천절이라 영업을 안하는 거예요....

2순위도 ㅠㅠ 근데 큰 체인점은 가기 싫고...

그러다가 찾은 아시안쿠진!! 전화해보니 영업도 하고 있음 !!

      

   

   

      

      

   

   

작은 가게였는데요, 공간 활용을 참 잘해 놓아서 1층은 1인석들이 쭉 있고

2층에 다인석이 있어요. 아늑한 분위기 ♥︎

      

   

   

      

   

   

뜻하지 않은 오붓함에 신남 ㅋㅋ

2층이라 무전기 같이 생긴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올라오세요.

근데 타이밍 좋게 올라오셔서 굳!!

      

   

   

      

   

   

시킨 요리들이 나왔어요.

소고기 팟타이랑 똠양꿍 누들을 시켰죠!!

보기에도 참 좋네요.

      

   

   

      

      

   

   

당근 데코가 귀여운 소고기 팟타이!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적당히 볶아진 숙주에 짭조름한 누들~

그리고.. 저 푸짐한 땅콩을 섞어 먹으면 고소하고 식감이 너무 좋아서 ㅎㅎ

팟타이가 더 특별한 맛을 내게 해주는 것 같아요.

기억에 남는 팟타이중 하나!!

      

   

   

      

      

   

   

말해 뭐혀~ 호불호가 있을 똠양꿍 ㅋㅋ

좋아하는 사람은 너무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너무 싫어하죠 ㅋㅋ

저희는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잘먹었네요 ㅋㅋ

똠양꿍의 중독성은... 정말... 

      

우연히 찾아오게 된 아시안쿠진!

내 마음속에 맛집으로 인정 ㅋㅋ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