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의정부] 레시피나인

by j.맹이 2016. 3. 28.



[의정부] 레시피나인

      

    

    

      

    

    

친구가 작년 10월에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레시피나인 3만원권을 줬는데요...

서울 : 사용 가능 매장 없음

인천 : 사용 가능 매장 없음

좌절 ㅋㅋ


환불할까 고민하다가 부모님께 바람 쐴겸 의정부쪽으로 가자고 했더니

가시겠다고 하셔서 친구 덕분에 효도 하게 되었네요.

오랫만에 가족 식사 시간을 갖네요.

      

    

    

      

    

    

바베큐 샐러드 플레이트~

당연히 목살 스테이크 시켜야겠죠? ㅋㅋ 아빠가 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느끼한 걸 못드시는 아빠를 위해 해산물 나시고렝을 시켰는데 왠지 새우필라프가 나온거 같아요.

숙주나물이 전혀 보이지 않아요. 근데 맛있게 드셔서 그냥 먹었어요 ㅋ

담백하고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남으면 집에 싸가려고 시킨 핫치킨 깔조네예요.
사진만보고 얇은 피자인줄 알았는데 도톰한 도우안에 핫치킨 치즈 속이 가득들었어요.
맛있는데 제 입맛은 아니고... 집에 싸와서 오빠가 맛있게 먹었네요.

의정부 레시피나인~ 맛있지만 너무 멀어서...
이젠 못갈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