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출시된 오리젠 신제품의 사료 샘플은 나오지 않아서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기호성 테스트를 위한 기존의 오리젠 캣앤키튼 사료의 샘플을 택배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착불택배비 2,500원은 샘플을 받으실 때 택배기사분께 지불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오리젠 6 피쉬 캣 사료의 샘플은 나오지 않아서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 제품의 기호성 테스트를 해 보시려면 우선 340g 포장을 이용해 보세요.
오리젠 캣앤키튼과 오리젠 6 피쉬 캣 두 제품은 모두 이유기부터 전연령의 고양이용이므로 고객님의 고양이에게 어느 제품을 급여하셔도 좋습니다. 고객님의 고양이가 닭고기를 더 좋아하면 오리젠 캣앤키튼을 급여해 주시고, 생선을 더 좋아하면 오리젠 6 피쉬 캣을 급여해 주세요. 기호성은 개별 고양이 마다 다릅니다. 만일 고양이가 닭고기에 음식 알러지가 있다면 오리젠 캣앤키튼은 적합하지 않으므로 오리젠 6 피쉬 캣을 급여해 주세요.
오리젠 사료는 비교할 데 없이 좋은 신선한 캐나다 지역 내의 재료로 만든 고양이의 선천적 영양대사기능과 해부학적 구조에 맞는 생물학적으로 적합한 새로운 등급의 펫 식품입니다. 신선한 고기가 주원료이고 오메가 3 지방산(DHA 와 EPA)이 일반 사료들의 2배 이상으로 피부와 털에 좋은 것은 물론이고 신선한 고기에 많이 들어있는 천연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도 월등히 풍부하여 관절 건강도 지켜주며 전체적인 건강과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오리젠 사료는 영양이 농축되어 있으므로 일반 사료 보다 20% 정도 적게 먹여도 됩니다. 만일 고양이가 오리젠 사료를 먹고 무른 변을 보면 급여량을 줄여서 주세요. 오리젠 사료를 먹으면 촉촉하고 윤기있는 바닥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의 좋은 변을 봅니다.
일반 사료에서 신선한 고기가 많은 오리젠 80.20 사료로 바꿔 급여하실 때에는 1주일 정도에 걸쳐서 천천히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사료 75%에 오리젠 사료 25%를 섞고, 차츰 오리젠 사료를 늘려서 주다가
1주일 후에는 오리젠 식품만 급여해 주시면 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 고양이의 장내 박테리아(소화를 돕는)가 새로운 사료에 적응할 시간 여유가 생기고, 갑작스러운 사료 변화에 따를 수 있는 배탈을 예방합니다.
사료의 급여는 자율급식 보다는 하루급여량을 생후 5-6개월령까지는 3회에 나누어서 급여하고 그 이후에는 아침 저녁 2회에 나누어서 급여해 줄 것을 권합니다. 최적의 급여량은 개체에 따라 다르므로 고양이의 신체 상태를 살피면서 급여량을 조금씩 늘리거나 줄여서 급여해 주시면 됩니다. 최적의 급여량을 판단하는 가장 좋은 기준은 고양이의 몸 상태를 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