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야경명소! 더베이101 그리고 핑거스앤쳇

by j.맹이 2016. 6. 25.



      


부산2박 야경명소! 더베이101 그리고 핑거스앤쳇

2016.06.17~2016.06.19

      

      

      

      

      

      

달맞이길에서 버스를 타고 더베이 101로 왔어요.

기대하고 온 만큼 설렘 설렘~

      

      

      

      

      

      

화려한 조명이 역시 야경명소 답죠?

      

      

      

      

      

      

야외 테라스에서 불금을 보내는 사람들...

혼자온 저는 그림의 떡으로.. 구경만 하고 갑니다ㅠ

      

      

      

      

      

      

기대하고 왔는데 사실 생각보다 작았어요 ㅎ

그래도 야경은 멋져요.

도심의 야경은 진리!!

      

      

      

      

      

      

셀카 전용인 N2로 셀카 도전!
N2 정말 잘나와용 ㅎㅎ 사기컷을 몇장 건진 후 만족!

      

      

      

      

      

      

그냥 가기 아쉬우니까, 핑거스앤쳇에서 대구살과감자튀김을 포장해가기로...

      

      

      

      

      

      

아이 씐나 ㅋㅋ

      

      

      

      

      

      

토요코인에 가서 먹었지요~

들어오면서 편의점에서 밀러 집어왔어요 ㅎㅎ

      

      

      

      

      

      

튀김 비쥬얼은 항상 옳아요 ㅎㅎ

전 감자 덕후인데... 감자가 넘 얇고 적어서 슬펐어요 ㅋㅋ

      

      

      

      

      

      

대구튀김! 하얀 속살이...

목메어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퍽살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냠냠

혼자먹기엔 넘 많은 양 ㅋㅋㅋ

      

      

      

      

      

      

소스찍어서 와앙~~~~~~~~~

맛잇게 먹었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