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by j.맹이 2016. 6. 25.



      


부산2박 토요코인 해운대2

2016.06.17~2016.06.19
      

      

      

      

      

      

하루 일정을 모두 끝내고, 맡겨둔 짐을 들고 미리 체크인한 룸으로 !!

무려 19층에 배정되었어요.

      

      

      

      

      

      

2박을 하게 된 싱글룸 1916호

      

      

      

      

      

      

깔끔한 룸에 토요코인 특유의 침대보 ㅎㅎㅎ

전망이 좋은 창까지!!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호텔인거 같아요~

      

      

      

      

      

      

방에서 바라본 전경이예요.

넘 멋지죠 ㅎㅎ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넘 좋았어요.

      

      

      

      

      

      

다음날 아침에 바라본 아침 전경 ㅎㅎ

다시 묵고싶은 해운대 호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