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감천문화마을

by j.맹이 2016. 6. 26.

      


부산2박 감천문화마을

2016.06.17~2016.06.19

      

      

      

      

      

      

마을버스를 타고 단숨에 도착한 감천문화마을
안내 센터에 들러 지도를 구입합니다.
요즘 이런 벽화마을이 소음 문제로 주민들의 피해 때문에 갈등이 많은데
감천문화마을은 절충안으로 지도를 유료로 팔기로 했다고 들은 것 같아요.
입장료라고 생각하고 2,000원에 지도 구입~

      

      

      

      

      

      

생각보다 큰 마을이었어요.

날씨가 쨍~한데 높은 지대라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감천문화마을을 갈때 치마는 비추합니다.

바람에 날려서 너무 불편했거든요 ㅋㅋ

      

      

      

      

      

      

토요일이라 사람이 좀 많은 편인데

입구를 지나면 모두 다른 방향으로 사라져서 붐비지는 않아요.

물론 핫한 곳은 사람이 몰려있어요 ㅋㅋ

      

      

      

      

      

      

골목 골목도 예뻐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첫번째로 미로길을 내려가봤어요.

      

      

      

      

      

      

미로길을 직진해서 내려가면 탁트인 전망이 보이는데

우측 길목이 넘 예쁜 포토존이더라구요.

사람들도 별로 없고...

여기서 신나게 사진 찍었어요 ㅎㅎ

      

      

      

      

      

      

다시 왔던길을 올라가니 내려올때는 몰랐던

계단위에 예쁜 벚꽃나무가 있었네요...

      

      

      

      

      

      

모두가 인증샷을 남기고 있던

골목을 누비는 물고기~

      

      

      

      

      

      

어둠의 집 사진갤러리도 구경하고 하늘마루에 올랐는데

맑긴한데 안개인지 해무인지 미세먼지인지 ㅎㅎ 하늘이 뿌옇더라구요.

그래도 알록달록 예쁘더라구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치마 부여잡고 ...셀카는 실패했지만

기분이 시원~

      

      

      

      

      

      

그리고 내려와 걷다가 사람들이 많길래 뭐지 하고 보니

어린왕자와 사막여우 ㅋㅋ

어이쿠... 저는 다시 직진

      

      

      

      

      

      

함께온 플모 어린이도 찍어주고..

      

      

      

      

      

      

쭉쭉 내려가서 감천마을을 나가기로 합니다.

이쪽길은 행복발전소가 있는 쪽이예요.

      

      

      

      

      

      

점점 아래서 위로 감천마을을 바라보는 뷰가 나오고,

      

      

      

      

      

      

가는 곳마다 깨알 자물쇠들 ㅎㅎ

안헤어질거 같죠? 헤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


인근 마을버스를 타고 감천마을과 빠이빠이

재밌게 놀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