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BIFF거리에서 깡통시장까지~

by j.맹이 2016. 6. 26.


      


부산2박 BIFF거리에서 깡통시장까지~

2016.06.17~2016.06.19

      

      

      

      

      

      

비프광장에 도착!

      

      

      

      

      

      

넘나 먹고싶었던 씨앗호떡을 먼저!!

승기네를 추천 받았으나 다 맛있겠지~ 하면서 첫번째

무도에서 사먹었어요.

      

      

      

      

      

      

먼저 구운 호떡에 씨앗을 듬뿍~

      

      

      

      

      

      

너무 맛있어요 -ㅠ-

씨앗도 많이 들어있고~ 호떡도 쫄깃쫄깃

하나 더먹고싶었으나 왜이리 배가 부른지 ㅠㅠㅠㅠ

먹을거 너무 많아서 먹고싶은거 생길때마다 혼자라 서러웠어요 ㅋㅋ

      

      

      

      

      

      

줄서서 먹는 아저씨 씨앗호떡과 승기 씨앗호떡~

승기 > 아저씨 > 무도 순서로 인기가 있었어요.

저는 무도도 맛있던데... 대체 얼마나 더 맛있기에 ㅋㅋㅋㅋ

나중에 1인 3호떡 할기세 ㅎㅎㅎㅎ

      

      

      

      

      

      

배불러서 떡볶이도 지나치고..

      

      

      

      

      

      

최종목적지인 보수동 책방골목을 가는길에 시장구경을 하다가

옷가격에 놀래고 ㅋㅋ

      

      

      

      

      

      

국제시장도 들어가게 되고~

      

      

      

      

      

      

여기저기 맛있어 보이는 것들 뿐이고 ㅠㅠ

      

      

      

      

      

      

어느새 깡통시장!

삼대천왕에 나와서 유명한 이가네 떡볶이가 따란~

줄이 진짜 길더라구요.

요즘 티비에 나오면 뭐 사먹기가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ㅠㅠ

이가네도 다음을 기약하며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