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by j.맹이 2016. 6. 26.


      


부산2박 책냄새가 아련아련 보수동 책방골목!

2016.06.17~2016.06.19

      

      

      

      

      

      

깡통시장을 나와 보수동 책방골목에 도착!

입구 광장?에서 거리공연을 하고있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책냄새가 폴폴 나는 거리

이런 거리를 예전에 엄마따라 와본 기억이 있는데

동대문쪽이었던거 같은데 잊고살았네요.

      

      

      

      

      

      

충동구매할것만 같은 잡지류...

      

      

      

      

      

      

사랑하는 만화책...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우리글방

      

      

      

      

      

      

문화로 남아줬으면 좋겠다 싶은 책방골목인데

운영적인 측면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요즘 책을 안본지 너무 오래 되서 반성하게 되는 시간이었어요.

책냄새가 좋았고~ 아련한 옛기억도 떠오르고 ㅎㅎ

기분좋은 책골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