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보수동 예쁜 카페 정점

by j.맹이 2016. 6. 26.


      


부산2박 보수동 예쁜 카페 정점

2016.06.17~2016.06.19

      

      

      

      

      

      

책방골목을 구경하고 쉬러 까페로 갑니다~

동화같은 벽화를 따라 올라간곳에,

      

      

      

      

      

      

보수동 정. (점)

      

      

      

      

      

      

고민에 빠진 피노키오가 인상적인 까페 정점.

어쩌다...

라는 문구가 의미심장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목도 마르니 음료 한잔 하며 쉬어가야죠!

저는 특이한거 먹어보고싶어서 '어쩌다 오렌지'를 시켜봤어요.

커피류라고 하더라구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음료를 준비해서 가져다 준데요.

우측의 계단을 오르면 테이블이 있어요.

      

      

      

      

      

      

특이하면서도 예쁜 전시회같은 느낌의 까페!

아트 공방같기도하고... 넘 좋아요 ㅎㅎ

      

      

      

      

      

      

저는 안이 답답하기도 하고 테이블 하나 남아있길래 테라스로 나왔어요 ㅎ

피노키오씨가 더 괴로워보이는 각도 ㅋㅋ

      

      

      

      

      

      

음료기다리며 친구 소환 ㅋㅋㅋㅋ

      

      

      

      

      

      

얼마나 오렌지

뜻밖에 비쥬얼 폭발ㅋ 여름 휴가 느낌이 물씬~

맛은.. 씁쓸...

      

      

      

      

      

      

옥상에도 뭔가 있나본데... 지쳐서 올라가보지 않았어요.


休...

      

      

      

      

      

      

예쁜 마당을 바라보며 잘 쉬다 갑니다.

또 가고싶은 까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