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부산횟집 회도시락!

by j.맹이 2016. 6. 26.


      


부산2박 부산횟집 회도시락!

2016.06.17~2016.06.19

      

      

      

      

      

      

혼자 회먹기 좀 그런데...

회도시락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

정형돈 닮은꼴로 유명하다는 부산 횟집을 찾아왔어요.

      

      

      

      

      

      

모듬회 한도시락으로 주문

사서 호텔에 두고 광안리 구경다녀와서 야식으로 먹었어요.

      

      

      

      

      

      

양념장과 회도시락

      

      

      

      

      

      

아나고, 숭어, 광어?우럭?

푸짐~하게 한도시락이예요.

혼자 야식으로 먹기에 양이 좀 많았어요 ㅋㅋㅋ

      

      

      

      

      

      

밀러가 맛없어서 카스레몬을 사왔는데

이슬톡톡이나 사올걸 ㅋㅋㅋ

      

      

      

      

      

      

맛있게 냠냠~

아나고회는 잘 안먹어서 조심스레 먹어봤는데

포슬포슬~하니 괜찮았어요 ㅋㅋ

혼자 회먹기 애매할때! 회도시락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