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할매재첩국

by j.맹이 2016. 6. 26.


      


부산2박 광안리 할매재첩국

2016.06.17~2016.06.19

      

      

      

      

      

      

광안리에서 해가 지는 동안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친구가 추천해준 할매 재첩국!

      

      

        

      

      

      

제가 주문한 재첩국정식!

푸짐하게 한상이 올라왔어요.

      

      

      

      

      

      

공기밥 한공기를 비빔장에 야무지게 비벼먹어요~

양념은 한공기를 다 넣어도 간이 딱 맞거나 짜다고 느낄수 있을거 같으니

싱겁게 드시는 분은 덜어서 조금씩 비벼먹는 것을 권합니다.

전 한공기에 딱 절절했어요 ㅎ

      

      

      

      

      

      

재첩이 끝없이 나오던 재첩국 ㅎㅎ

      

      

      

      

      

      

재첩을 떠서 비빔밥에 냠냠!

      

      

      

      

      

      

반찬으로 나온 고등어 조림도 너무 맛있어요.

      

      

      

      

      

      

깨끗하게 클리어 ㅋㅋ

맛있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