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부산] OPS 옵스

by j.맹이 2016. 7. 10.


      


부산2박 OPS 옵스

2016.06.17~2016.06.19

      

      

      

      

      

      

김해공항으로 가기전, 시간이 남아서 옵스로 왔습니다 :D

이미 서울 롯데 본점에도 있어서 먹을 기회는 많아진 옵스지만...

시간도 남고 해운대점도 있기에... 그냥 와봤어요 ㅋㅋ

      

      

      

      

      

      

제가 선택한 빵은!!

담백한 김치고로케와 초달콤한 뚜쇼코

      

      

      

      

      

      

김치고로케!! 과연 개운한 맛 ㅋㅋ

바삭한 겉과 달리 찐덕?한 속~ 그래서 부드럽게 잘 넘어가요.

맛있어요!! 원래 고로케를 좋아하긴 하지만 ㅎㅎ

빵을 먹기엔 김치가 필요한 아침이었어요... 굳 초이스 ㅎ

      

      

      

      

      

      

다음은 뚜쇼코~

상당히 미니한 사이즈의 초코파이.

여기서 제가 간과한 점이 있었으니...

제가 마시멜로를 싫어해서 초코파이를 싫어하거든요.

근데 뚜쇼코를 한입 베어물자 마시멜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쫄깃한 마시멜로가 아니라 입에서 슬슬 녹는 부드러운 마시멜로였어요.

끝까지 먹긴했으나... 또 사먹진 않을거예요 ㅋㅋ

마시멜로와 엄청 단맛이 땡기신다면 뚜쇼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