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첫번째 숙소, 게으른 소나기

by j.맹이 2016. 7. 10.


      


제주 4박 첫번째 숙소, 게으른 소나기

2016.06.19~2016.06.23

      

      

      

      

      

      

장마시작이라 결항되는건 아닌지 걱정했는데

비는 커녕 마른 땅 제주에 도착!!

동일주 버스를 타고 한동리에 위치한 첫번째 숙소인 게으른 소나기로 왔습니다.

      

      

      '

      

      

      

제주도 전통 돌집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게스트하우스, 게으른 소나기!

낮은 돌집이 신기하면서도 옹기종기한 모습들이 너무 예뻤어요.

조용한 곳이라 쉬기 넘 좋은 곳이었어요.

      

      

      

      

      

      

주인분의 안내로 배정받은 제 침실~ 

2층은 올라가는데 힘들어서... 저는 1층을 선호해요!

도미토리룸이지만 다른 곳보다 넓고 안락했어요.


취침등도 있고 옆사람과는 천막으로 프라이버시도 지켜지고~

건너편 1층은 짐칸이라 캐리어등을 따로 보관할 수있어서 좋았어요.

      

      

      

      

      

      

안거리에서는 제주도 책자와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수 있어요.

약도도 보기 좋게 그려놓으셨고 ㅎㅎ

      

      

      

      

      

      

화장실도 1인용이라 무척 좋았어요.

가끔 여러명이 쓰게 만들어진 공동 샤워실은 너무 부끄부끄해서...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묵게 되면 좀 불편할 거 같긴해요 ㅎㅎ

샤워실두개, 화장실 두개라 ㅎㅎ

      

      

      

      

      

      

슬리퍼 대신 고무신~

느낌 충만 ㅎㅎ

      

      

      

      

      

      

마당에 설치된 해먹에.. 늘어진 냥이들이

게으른 소나기라는 이름에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정말 부러운 냥이들....

다음생에는 부자주인을 둔 냥이로 태어나고싶어요...

      

      

      

      

      

      

주변을 쭉 둘러볼 수 있는 옥상!

일출과 일몰, 모두 넘 멋있을 거 같아요 ㅎㅎ

      

      

      

      

      

      

밖거리의 모습!

조식을 먹을 수 있고, 냉장고와 전자렌지등이 있어요.

까페같은 느낌이고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서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ㅎㅎ

제주도에서 묵었던 숙소중에 제일 좋았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