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 스시메이진

by j.맹이 2016. 1. 14.


      

가산 현대아울렛 스시메이진





   


오늘 점심엔 옆동네에서 회사를 다니는 쵸와 현대아울렛에 새로 생긴 스시메이진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는 스시덕들이기 때문에 초밥 뷔페를 참 좋아하는데요~

   

쵸가 다음주에 멀리멀리 이사를 가버려서 ㅠㅠ

오늘은 특별히 먹기로 했습니다.



   

   

   



   

   

   

푸짐한 첫접시 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퀄리티가 좋네요 ㅋㅋ

음식로테이션도 빠르구요!

   

제가 사랑하는 연어와 생새우는 오늘도 맛있네요 ^_____^

   

   

   


  

   


  두번째 접시

와구와구 참 잘먹죠 ㅋㅋ

떡볶이가 의뢰로 취향저격이더라구요 ㅋㅋ

마시쪙… 생새우 찹찹

   

   

   



      

   

두번째 접시를 뜨는 동안 끓여 놓은 우동도 맛있었어요 ㅋㅋ

배불러서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디저트로 냉동 망고와 용과를 먹고

스시메이진을 나왔습니다 ㅎㅎ

   

배불러 죽겠네요 ㅋㅋ

원래 스시뷔페는 저녁에 줄서서 들어가는 곳인데 ㅋㅋ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사람도 적당히 많고 괜찮았습니다ㅋ

홀은 작지도 크지도 않고 음식 동선은 짧은 편이예요! (종류도 적당한 편)

   

여유로운 점심식사 메뉴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