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신림] 선우소곱창

by j.맹이 2016. 1. 16.



신림 선우소곱창

   

   

   




즐거운 불금입니다!

한주동안 고생한 당신에게 기름기를!!

저는 신림에 있는 선우곱창집을 찾았습니다!



 

  



메뉴는 2~3인분의 실속 모듬한판.

육회,우삼겹,곱창,대창,막창,별양이 나온답니다 ㅎ



 

 


 

기본찬입니다~ 특이한점은 땅콩맛이나는 소면이 함께 나왔어요 ㅋ


 


  

   


실속에 나오는 육회예요 ㅋ

담백하니 맛있어요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와요

훌륭합니다 ㅎ

   

   



  

   


메인요리 등장이요!!

푸짐하죠 ㅎ 우삼겹>별양>염통순으로 맛있게 드십시당!!


   



   

   

곱창이 익는 사이 우삼겹을 냠냠

얼마전 서울갈비에서 우삼겹 쳐묵쳐묵하고

한동안 안먹어도 되겠다 싶었는데 우삼겹는 그냥 맛있네요 ㅋㅋ

   

   



   

 

맛있게 익은 곱창 ㅋ 안도 꽉 차있고 너무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대창은 입에서 녹아버리네요 ㅋㅋ 아 고소행

   다만 대창은 양이 너무 적은게 아쉽네요 ㅠㅠ

   



  

   


2-3인분이라던데 우리는 둘이서 밥까지 볶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희는 새우 두마리만 남기고 클리어 ㅋㅋ 볶음밥은 김치가 많이들어간 맛이 었어요 ㅋ 

저는 좋아하는 맛 ㅋ

   

깨끗이 먹어서 기분 좋네요 ㅋ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