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교토 : 준세이 오카베야

by j.맹이 2013. 3. 17.

   



   

오사카여행 2일 : 교토 : 준세이 오카베야

   

   




   

간식으로 당고를 먹긴했는데 슬슬 배고프네요

아무가게나 들어가서 먹어도 맛있을거 같지만 오늘 점심은 두부정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기요미즈미치역에서 내려서 조금만 이동하면

기요미즈데라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ㅎ

   



   

   

   

준세이 오카베야 입장!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웨이팅없이 들어갔네요 ㅎㅎ

   

저희가 먹은 메뉴 입니다 ㅎ

   

   

   



  

   

차가 준비되고

   

   

   


   

   

   

젓가락도 고급지게 셋팅됩니다

기대감 상승

   

   

   


   

   

   

식사가 나왔습나다!

   

   

   


   

   

   

소올직히 기대한맛은 아니었습니다 ㅠ

한국의 두부보다 약간 다른맛?

저는 조금 느글거렸어요 …튀김은 너무 짜고 ㅠㅠ

   

알고보니 우리는 초딩입맛이었나봅니다 ㅎㅎ

다들 맛있다고 극찬을 하던데 말이죠 ㅋㅋ

다음에는 그냥 우동 먹을랍니다

   

   

   



   

      

밥먹고 나오자마자 녹차아스크림으로 입가심 ㅎㅎ

녹차아스크림은 진리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