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교토 : 아사카신사,기온

by j.맹이 2013. 3. 18.

   



   

오사카여행 2일 : 교토 : 아사카신사,기온

   

   


   

   

   

기온을 향하다보니, 아사카신사가 나왔습니다.

시간도 남는데 들어가볼까? 좋아좋아

   

   

   


   

   

   

오래된 정취가 느껴지는 아사카신사

질병을 막아주는 신을 모신다고 하네요.

   

   

   



   

   

祇園えべっさん

복을 부른다는 칠복신의 하나인 에벳상을 모시는 사당이네요,

에벳상은 상업의 신이라고 하네요.

   

   

   


   

   

   

縁結びの (연분을 맺어주는 신)

일본은 사랑의 신이 인기가 정말 많나봐요

신사에 가면 꼭 모신 당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아사카신사는

건강과 복을 기원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해요.

   

   

   




   

   

날이 슬슬 어두워지네요~

기온으로 향합니다.

   

   

   

   

   

   

都をどり

4월1일~4월 30일 미야코오도리 기간이라고 하네요

미야코오도리는 게이코와 마이코의 화려한 춤 공연을 감상할수 있는 축제라고 해요~

   

   

   



  

   

목조건물은 옛스러움이 멋스럽고

거리는 깨끗하답니다.

일본의 정서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거리인 것 같아요.

   

   

   

  

   

벽보가 예뻐서 찍어봤는데

매월 5월 20일에 화재관련 날인것 같네요.

   

ける のまち

これからも

   

화재로 부터 예나지금이나 이후에도

거리를 지키자는 내용인가 봐요.

   

   

   


  

   

   

하나둘 홍등에 불이 들어오네요.

   

   

   


   

   

   

들어가보고 싶네요 ㅋㅋ

   

   

   


   

   

   

붙어있는 벽보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골목골목 많은 가게들이 있네요.

   

   

   


   

   

   

냥이 안녕!

   

   

   



   

   

이제 난바로 돌아갑니다.

교토는 일본의 과거로 돌아가는 타임머신같은 거리예요.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1순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