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나라 : 나라공원

by j.맹이 2013. 3. 18.



   

오사카여행 3일 : 나라 : 나라공원

   




   


오늘 아침은 모닝빵~

편의점빵 너무 맛있어요 ㅋㅋ

      

   



   


8시 13분, 나라로 갑니다 ㅎ

오늘은 주유패스를 쓰는날이라 나라로 가는 표를 구매했어요.

   

   

   


   

   

   

나라에 도착하자 마중나온 사슴들

이녀석들을 보기위해 나라까지 왔지요 ㅎㅎ

   

   

   


   

   

   

귀여웡 ㅋㅋ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고 온순해요.

함께 산책하는 기분이랍니다.

   

   

   


   

   

   

아침이라 사슴들도 나른하게 햇볕을 쬐고 있네요

   

   

   


   

   

   

나라공원가는길에 있는 고후쿠지

   


   



      

   

이곳에 일본에서 두번째로 높은 탑이 있습니다~

   

   

   





   

   

   

나라공원에 있는 사슴 안내문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

다행히 저희는 무사했답니다.

   

   

   


   

   

   

귀여운 아기사슴~

   

   

   



   

   

   

공원 곳곳에 저렇게 사슴 먹이로 센베를 파는

판매점이 있습니다.

저희도 한번 먹이를 줘봤는데요,

   

   

   


   

   

   

얘들아 진정해…

나지금 까고있어…

   

   

   


   

   

   

먹이를 찾아온 사슴들…

엄청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살짝 무서웠습니다.

   

   

   


   

   

   

순식간에 센베를 털리고 마지막 종이까지...

   

   

   




   

   

"아 다먹었네 가자얘들아…"

냉정한 사슴들입니다ㅋㅋ

   

   

   


   

   

   

그와중에 남아서 발냄새 맡아주시는 사슴

사슴들이 엄청 밀착하긴하는데

재밌었습니다

   

   

   


   

   

   

이사진으로 말씀드리자면, 도다이지 근처에서

무슨 교육을 받는 여학생들이 있었는데요,

한 학생이 프린트물을 떨어뜨려서 사방으로 흩어졌는데

사슴들이 엄청나게 몰려와서 그 프린트물을 씹어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だめ!!!

    

여학생들이 비명을 지르고 줍기시작했는데

많이도 먹었더라구요

재미있는 풍경이었습니다 ㅋㅋㅋ

   

   

   


  

   

   

귀여운 사슴을 뒤로 하고

저희는 다시 길을 떠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