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오사카 : 우메다 헵파이브, 공중정원

by j.맹이 2013. 3. 18.

   

   

오사카여행 3일 : 오사카 : 우메다 헵파이브, 공중정원

   

   


   

   

   

야경을 보기 위해 우메다로 왔습니다~

햅파이브 주유패스 무료입장!

   

   

   



   

   

   

시간을 잘 맞춰서 해질녘을 햅파이브에서 보게 되었네요~

선로와 요도바시 우메다와 한큐백화점이 보이네요

사람도 참 많은 우메다…

   

   

   


   

   

   

반대편의 도로

   


   

   


   

   

햅파이브 안에서 찍은 모습이예요 ㅋㅋ

   

   

   




   

   

   

햅파이브에서 우메다 공중정원으로 왔어요.

밤이 깊었네요~

야경이 근사하죠?

   

   

   



   

   

야경을 실컷 관람하고

지하 식당가로 내려갑니다.

   

   

   



   

   

   

공중정원의 지하 1층에는 타키미코지라고

옛 교토의 모습을 재연한 곳이 있어요.

이런 테마 참 좋아하지요 ㅋㅋ

   

   

   



   

   

테마 식당가라고 할까요?

맛있어 보이는 가게들이 잔뜩있습니다 ㅋㅋ

   

   

   

   


   

옛스러운 골목길

   

      




   

   

잘 꾸며 놓은 곳이라 구경하기 좋았어요 ㅎ

구경을 다했으니, 목적달성 하러 , 키지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