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오사카 : 텐노지동물원,츠텐카쿠

by j.맹이 2013. 3. 18.

   



   

오사카여행 3일 : 오사카 : 텐노지동물원, 츠텐카쿠

   

   



   

   

나라에서 나와 텐노지로 왔습니다.

주유패스를 활용해 무료입장이 가능한곳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첫번째는 텐노지동물원!

   

   

   



   

   

   

날씨가 그다지 좋지 않은 날이네요 ㅎ

비만 안오면 뭐...

   

   

   



   

   

   

그런데 텐노지 동물원의 동물들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보였어요

곰은 토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동물보단 소풍나온 유치원생들을 구경했습니다 ㅎㅎ

아이 귀여워랑

아가들의 일본어가 치명적으로 귀여웠어요

   

   

   



   

   

   

동물원을 빠르게 패스하고 신세카이로 왔습니다.

츠텐카쿠를 보기위해서죠!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죠?

행복의 신이라는 빌리켄입니다.

소원을 빌면 이루어 준다네요… 발을 만지면 복이 온다고해요!

   

   

   


   

   

   

츠텐카쿠!

   

   

   



   

   

   

츠텐카쿠 입구에 왠 근육맨이…

알고보니 쾌걸근육맨 작가의 고향이 오사카라고 하네요 ㅋㅋㅋ

쾌걸근육맨 만화의 배경이 신세카이여서 그런지

타워안에는 박물관도 있었어요

근육 너무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망대로 가는 엘리베이터는 2층에서 탈수 있어요

대기하는 장소가 지하철풍으로 꾸며져있어서

재밌더라구요

   

   

   



   

   

   

엘리베이터의 천장이 신기~

   

   

   


   

   

   

올라가는 중입니다.

   

   

   



   

   

   

5층 전망대에서 바라본 모습~

역시 전망대는 야경이 최고네요.. 낮에는 볼게 없어 ㅋㅋ

날씨도 흐리고 ㅠㅠ

   

   

   


   

   

   

다시 엘리베이터 천장을 구경하며 내려와

츠텐카쿠를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