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오사카 : 우메다 오코노미야키 키지

by j.맹이 2013. 3. 18.

   



   

오사카여행 3일 : 오사카 : 우메다 오코노미야키 키지

   

   




   

오꼬노미야끼 맛집으로 꼭 오려고 별표해놓은

키지!

   

   

   

   

   

타이밍 좋게 주방앞 테이블에 앉아서

오꼬노미야끼 만드는 과정을 상세히 봤네요 ㅎㅎ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시켜놓고

만드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는데요

엄청난 사진을 찍어서 ㅋㅋ

잘되는 음식점 염탐하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과정 하나하나를 다 담아오고나서 보니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더라구요 ㅋㅋ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반씩 나눠

저와 귤언니 앞에 1인분씩 놓아주셨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맛있어!! 너무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