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오사카 : 빅쿠리동키,551호라이만두

by j.맹이 2013. 3. 18.

   



   

오사카여행 2일 : 오사카 : 빅쿠리동키,551호라이만두

   

   




   

난바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구경하기 바빠서 밥을 좀 늦게 챙겨먹는거 같아요 ㅎ

지난밤 찜콩해놓은 빅쿠리 동키로 왔습니다.

   

   

   


   

   

   

계산대에 아기자기한 것들을 팔고 있네요 ㅎㅎ

8시반쯤에 갔는데 대기표를 받았어요.

앞에 4팀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번호 표를 받고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이 대기번호를 불러줍니다 ㅎ

이럴때 일본어 숫자정도 알고 있으면 좋겠죠?

   

   

   


  

   

   

거대한 메뉴판 ㅋㅋ

창문을 떼어온것같아요.

   

   

   



  

   

첫번째 메뉴

エビフライ&ハンバーグステーキ

새우튀김과 함박스테이크

   

   

   

  

   

   

두번째 메뉴

コロコロステーキ

큐브스테이크 같은건가?

   

저희는 시키지 않았지만 밥은 따로 주문 받습니다~ㅎㅎ

둘다 매우 맛있었어요 ㅋ

강추!

   

체인점이니 편한 위치에서 먹으면 될 것 같네요

   

   

   


  

   

   

구리코아저씨를 보고 야식과 아침을 사서 숙소로 슝~

   

   

   


   

   

   

551호라이!

   

   

   




   

부타망&교자만두

   

음..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배가 불렀는지

그렇게 맛있지는 않네요 ㅋㅋ

저 만두 엄청 좋아하는데 .. 별로 입맛에 맞지 않네요 ㅋㅋ

   

남은건 내일 먹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