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오사카 : 마지막 먹부림

by j.맹이 2013. 3. 18.



   

오사카여행 4일 : 오사카 : 마지막 먹부림

   

   


   

   


   

난바에서 짐을 찾아 난카이선을 타기 전에 시간을 보내려고

도톤보리로 왔습니다.

   

점심메뉴는 키무쿠라 숙주라멘~

사람이 좀 많아서 줄서서 먹었어요.

      

   


   


   

다코야끼를 먹으려는데 종류가 엄청 많아서 고민하다가 시킨

おろしポンズマヨネーズ

시큼한 간장맛 소스에 마요네즈를 얹은 다코야끼였어요

특이하긴한데, 상큼한것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입맛에 맞지는 않았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제2공항에서 피치항공 티켓팅하기전에 먹은

파블로 치즈타르트 레어 ㅎㅎ

음~ 맛있엉 ㅋㅋ

   

이로서 한국으로 갑니다..ㅜㅜ

즐거운 여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