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4.오사카 3박4일] 오사카 첫끼, 쯔루동탄!

by j.맹이 2014. 11. 1.


   

오사카여행 1 세숫대야 우동 맛집 "쯔루동탄"






테이코쿠에 체크아웃하고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나왔습니다!

덴덴타운으로 가는길에 오사카에서의 첫끼니를 !

그 메뉴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세숫대야 우동 쯔유동탄입니다 ㅎㅎ

   

   

   





저는 샤브 소고기 카레 우동을 주문했구요,







곰은 명란우동을 주문 했답니다.





이번 여행에 함께한 코니와 브라운 ㅋ

쯔루동탄 인증샷!!







코니가 추천하는 샤브소고기카레우동.

이제막 익으려는 소고기가 들어있어요.츄릅

저는 확실히 한국카레보다 일본카레가 더 잘맞는거 같아요 ㅋㅋ







브라운이 추천하는 명란우동.

사실 전 명란 덕후인데 시키려다가 곰이 시키길래

뺏어먹을 요량으로 다른거 시켰답니다. 후후







자세히 기억 안나지만

부드러운 맛 명란우동




   




그리고 밥생각 나는 진한 맛의 카레 ㅎㅎㅎ

둘다 맛있게 잘 멀었습니다 ㅎㅎ

   

*근데 세숫대야라고해서 기본적으로 양이 많은건 아니었어요 ㅋㅋ

그릇이 참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