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4.오사카 3박4일] 덕들의 천국 덴덴타운

by j.맹이 2014. 11. 1.

   

   

오사카여행 1 덕들의 천국 덴덴타운








쯔루동탄을 나오니 비가 조금 내리네요.

그래도 폭우는 아니라 운치있게 느껴졌는데요...

  




   

일본은 교통비가 비싸서 자전거를 많이 탄다고는 들었지만 맑은 날엔 의식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비가 오니까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전신우비도 생소하지만

우산들고 자전거 타는건 정말 고급스킬같은데 ㅋㅋ







정글 !! 멋있다 ㅋㅋㅋ

   







정글의 측면 벽은 덩쿨에 덮여있는데

전시되어있는 울트라맨 포즈가 단연 돋보여요 ㅋㅋㅋ

정글은 중고샵이라고 하더라구요.

   






키즈랜드 건프라관

한국 건담 가격에 비하면 신세계...







   

도라에몽 합체로봇 ㅋㅋ

징그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당장 해체하거라 ㅋㅋㅋ

   

   




   

비가 그쳤어요 ㅋㅋ

요기 원래 메이드카페 홍보하고 그런데 아니예요? ㅠㅠ

   

   

   




   

메이드 없어용 ㅋㅋㅋ

시간이 문제 였을까요… 구경하고 싶었는데 ㅋㅋ




  

   

   

   

덴덴타운에서 쇼핑을 마치고,

저녁 먹으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