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4.오사카 3박4일] 게이샤의 추억, 후시미이나리

by j.맹이 2014. 11. 2.



   

오사카여행 2 게이샤의 추억, 후시미이나리

   

   

   




  

오늘은 교토로 갑니다~

아침은 든든히 먹고 가야죠 ㅎ 난바 요시노야에서 밥먹고 갑니다.

메뉴 선정에 고심하는데 신메뉴가 눈에 들어오네요.

저거다…

저렴한데다가 맛있어보여요 ㅋㅋ

   






うまい!!!

すごく うまい!!

비주얼도 굳. 맛도 굳. 가격도 굳.

든든한 배로 출발~

   






할로윈이라고 지하철도 꾸며놓았네요 ㅋ

할로윈의 오사카는 볼거리가 많아요.

거리마다 할로윈 아이템으로 꾸며져있고.. 밤이면 클럽에 가려고

분장한 사람들이... 무섭….

   






와아 이층 지하철 처음타봐요!

후시미이나리 가냐고 물어보고 탔어요 ㅋㅋ

   






깨끗하고 좋아요. (자리도 많고)

아싸 ㅋㅋ







어제 비가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엄청 맑네요.

좋은 날씨로다.







가다보니 나온 놀이공원 ㅋㅋ

어디일까요?

규모가 작아보였어요 ㅋ




   




후시미 이나리역 도착!

역사부터 붉은기운이 가득~







역사에서 나와 후시미이나리로 가기위해

철도도 한번 건너야합니다!

관광객이 많아서 물흐르듯 방향 몰라도 후시미이나리로 향합니다.

   





   

역에서 조금 걸으니 바로 도리이가 보이네요 ㅎ

이길이구나 ㅎ

   






녹차아스크림 먹고가요~

아침 먹고 후식을 못먹었어요 ㅋㅋ

 

  





시선 강탈

입구 인증샷 ㅋㅋ







신사에 역시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여우신사라고도 불리는 후시미이나리에는 여우상이 곳곳을 지키고 있네요.

늠름하죠 ㅎㅎ






   

빨간 도리이 소원판이 걸려있네요.






  

신사에 오면 거쳐가는 절차 ㅎㅎ

   

   

   




   

등도 예쁘죠.

불들어온 모습도 보고싶지만,

그러기엔 너무 이른시간이네요 ㅎㅎ

   

   

   




   

후시미이나리의 메인인 센본도리이.

주황색의 도리이 문이 1만개나 늘어서 있다고 하네요 ㅎ

여기서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던지 ㅋㅋㅋ

   

   

   

 



구경하고 다시 내려와, 기요미즈데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