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4.오사카 3박4일] 코코도스, 기요미즈데라

by j.맹이 2014. 11. 2.


   

오사카여행 2 기요미즈데라

   

   

   





11시, 이른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ㅎ

기요미즈데라 가는 길에 위치한 코코도스라는 우동집에서 먹기로

미리 조사를 좀 해왔지요 ㅎㅎ

   






저는 소바를 곰은 우동을 시켰어요.

탱글탱글 면에 맛좋은 깊은 국물!

굳…

   





진짜 맛있어요 ㅋ 강추!!

청수사가면 줄이 엄청 긴 우동집들이 많잖아요.

코코도스는 약간 외각이라면 외각인 장소에 위치해서

많이 기다려서 먹지는 않을거 같아요.

하지만 맛은 진짜 보장합니다.

단촐하지만 깔끔하고 단아한 음식점 있잖아요 ㅎ

그런곳이예요 ㅎ

   






다먹었네 ㅋㅋ

국물도 다먹을뻔 ㅋㅋ

   

   

   





기요미즈 데라로 올라와서

간절히 소원을 빌었는데 무슨 소원 빌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부자되게 해주세요??????

ㅋㅋ

   





   

10월의 기요미즈데라 입장권은 가을분위기 만발!







푸르른 기요미즈데라 ㅎ

단풍이 좀더 들면 넘 멋질거 같네요.

추억한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