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Daily

창경궁 야간 개장

by j.맹이 2015. 8. 16.


   

2015년 8월 14일 창경궁 야간 개장

Canon EOS 750D / 시그마 10-20mm f3.5

  

      

  

  

        

      

    매년 치열한 예매 경쟁에서 실패를 맛보다가, 

드디어 쟁취했습니다! 

함께 가기로 한 친구가 경복궁을, 제가 창경궁 예매를 시도했는데요...

저는 성공했지만 친구는 실패... 


제가 경복궁 할 걸 그랬어요.

   경복궁이 더 인기가 많은데... 

제가 이런 쪽으로는 좀 빠르거든요...   

        

        

  

  

        

       

북적북적~ 

예매에 성공하고 나니 참으로 뿌듯하네요 ㅋㅋ

          

        

      

  

        

      

티켓인증 ㅎ 들어가 봅시다!

  

        

      

  

        

      

 등불이 호롱호롱!  어두워지는 시간을 노렸는데
딱 좋을때 들어온거 같아요. 한 7시 40~50분쯤?
 

        

      

  

        

      

창경궁 춘당지

연못에 비치는 반영사진이 멋있는거 같아요.




  

        

      

낮에도 너무 예쁜 대온실!

밤에는 정말 보석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대온실 들어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길래

살짝만 보고 나왔어요 ㅎㅎ

나중에 낮에 사람없을 만한 시간에 찾아가봐야겠어요.

  

        

      

  

        

      

      명정전 방향으로 사람들이 몰리길래 저희는 홍화문에서 춘당지를 거쳐

돌아왔는데, 역시 이쪽에 사람이 가장 많더라구요.

함인정에 사람들이 앉아서 쉬고있었어요 ㅋ

  

        

      


  

        

드디어 명정전으로 왔어요. 메인 사진을 찍기 위한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네요.

좋은 사진 찍기는 글렀어요ㅋ


조금 쉬었다가 고대로~ 홍화문을 유유히 빠져나옵니다 ㅎ

야경의 정취는 정말 끝내줍니다! 모두 쟁취합시다.

내년에는 꼭 경복궁을!!



'Enjoy Life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유로운 한강의 밤, 세빛둥둥섬과 반포대교  (0) 2016.06.12
해질녘 안산  (0) 2015.10.25
선유도  (0) 2015.08.02
항동철길 with 귤  (0) 2015.08.02
퇴근후 동대문 DDP 앤디워홀 & LED장미정원  (0) 2015.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