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Daily

여유로운 한강의 밤, 세빛둥둥섬과 반포대교

by j.맹이 2016. 6. 12.





2016년 5월 22일 여유로운 한강의 밤, 세빛둥둥섬과 반포대교

Canon EOS 750D / 캐논 EF-S 24mm F2.8 STM

            

        

        

            

        

        

고속터미널에서 저녁을 먹고 걸어서 세빛둥둥섬으로 향했습니다.

            

        

        

            

        

        

아직은 해가 지기전!

해가 길어져 하루가 길어 너무 좋아요.

            

        

        

            

        

        

해가 지기전에 세빛섬을 이곳 저곳 둘러보았어요.

상권이 부족한게 살짝 아쉽네요.

하지만 배달이 있다는 것!!!

까페가 아쉬울뿐...

            

        

        

            

        

        

해가 지기 시작하자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는데

보트타는 커플이 부럽......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ㅠ_ㅠ

            

        

        

            

        

        

본격 출사 타임 ㅋㅋ

이 두건물은 조명을 같은 색을 동시에!!

보라색 조명

            

        

        

            

        

        

알록~달록~ 넘나 예쁜 것!

계속 찍게 되요 ㅋㅋ

            

        

        

            

        

        

반포대교에 도착~ 

반포대교를 작년 지난 가을에 오고싶었는데... 

이제서야 다녀왔어요!

운영시간은 확인하고 가면 좋아요~

저희는 8시에 도착!!

            

        

        

            

        

        

삼각대 설치 완료!

분수 쇼를 해다오!!

            

        

        

            

        

        

처음에 좀 부실하게 쇼를 시작하더니, 점점 시원하게 뿌려주고

빛도 팡팡 날려줍니다 ㅋㅋ

다만, 노래가 옛스러워요 ㅋㅋ 

쥐쥐쥐쥐 붸붸붸붸 라던가

총 맞은 것처럼~ 이라던가 ㅋㅋ

요즘 노래 나왔으면 못따라 불렀을텐데 ㅋㅋㅋㅋㅋ 흥얼거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늙었엉 ㅋㅋㅋ

            

        

        

            

        

        

동영상도 남겨봅니다 ㅎㅎ

            

        

        

            

        

        

저멀리 남산타워가!! 역시 도시의 야경을 사랑합니다 ♥︎

저녁을 먹고 온지라 아무것도 먹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반드시 치킨과 라면을 먹을거예요!!!!!!!!!

분위기도 너무좋고... 다들 엄청 맛있게 먹고있네요 ㅋㅋㅋㅋ

치콜에 라면 예약이용 ♥︎

            

        

        

            

        

        

얼마전 셀카 카메라로 장만한 N2로  셀카를 찍어봤는데 ㅋㅋ

배경이 잘나왔으면 좋겠어서 용쓰다가 어찌 찍긴했는데 ㅋㅋ 사람 망...

            

        

        

            

        

        

오토모드로 배경 날리고 우리만 잘나오면 된다며 ㅋㅋ

잘나오쥬~

요즘 디카도 짱짱 ㅋㅋ

N2짱~


조만간 심심할때 N2 뒷북 리뷰도 올려야겠네요.

살아있다면 언젠가는...


즐거운 나들이 끝!







'Enjoy Life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물의 정원  (0) 2017.02.07
2016 고궁의 밤 #1 경복궁 야간개장  (0) 2017.02.07
해질녘 안산  (0) 2015.10.25
창경궁 야간 개장  (0) 2015.08.16
선유도  (0) 2015.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