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경주] 1일차 : 첨성로를 따라 여행시작

by j.맹이 2015. 8. 29.


      


경주 첨성로를 따라 여행시작

            

      

    

      

    

    

황남관은 위치가 참 좋아요. 

대릉원, 천맘총, 첨성대, 교촌마을, 안압지 모두 걸어서 갈만하거든요.

황남관 뒷쪽으로 첨성로를 따라 걸어가면 대릉원이 나와요. 

오늘은 뚜벅이 여행.


가다보니 사랑채라는 곳이 나왔는데 한국적인 느낌이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나중에 검색해 보니 게스트하우스더라구요.


      

    

    

심심치않게 가게들이 있는데 예뻐서

가다가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여긴 정은지가 찍은 개죽이어쩌고 하면서 홍보글이 써있던데

벽화가 예뻐요 ㅎㅎ

      

    

    

      

    

    

일단 고양이와 인사~

하품하는 거예요... 하악하는 거 아니예요 ㅠㅠ

      

    

    

      

    

    

핑크날개~ 예쁜사진을 기대하셔도 됩니다 ㅎㅎ

      

    

    

      

    

    

개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개죽이는 역시 이표정이 짱이예요.

그림카페에서 차는 안마셨는데.. 사진은 많이 찍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대릉원 앞 스타벅스

저는 패스하고 바로 안압지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