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경주] 1일차 : 안압지, 첨성대 야경

by j.맹이 2015. 8. 29.


      


경주 안압지, 첨성대 야경 ... 그리고 저녁식사

      

      

    

      

      

    

안압지로 다시 돌아왔어요.

야경을 보기위해 온 사람이 핵 많아요 ㅋㅋㅋ

괜히 유명한 관광지가 아니예요.

      

      

    

      

      

    

낮과 분위기가 많이 달라서 역시 낮에도 구경 하길 잘했어요.

      

      

    

      

      

    

사진을 더 잘찍으면 좋으련만 ㅋㅋ

아쉬움 한가득...

      

      

    

      

      

    

저녁먹으러 첨성대쪽으로 다시 내려왔다가

첨성대 야경도 구경했어요.

      

      

    

      

      

    

저녁은 이풍녀 구로쌈밥! 반찬이 엄청 많죠~

게다가 엄청 건강한 맛

초딩입맛인 친구는 자기 입맛아니라고 깨작거리더라구요 ㅋㅋ

맛있고 정갈한 집이예요.


유명한 집 같기도...

상다리 휘어지는 식사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