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경주] 2일차 : 자전거여행

by j.맹이 2015. 8. 29.


      


경주 자전거 여행

      

      

    

      

      

    

오늘은 황남관에서 자전거를 무료 대여해서

자전거 여행을 하기로 했어요. 달리고 달려 교촌마을에 도착~

입구에 자전거를 묶어두고 구경 시작~

      

      

    

      

      

    

토기 공방~

여러 토기 작품들을 볼 수 있어요.

      

      

    

      

      

    

다도 예절교육관도 발견 ㅋㅋ

고등학교때 예절교육반에서 차 마시던 기억이 나네요...

      

      

    

      

      

    

교동된장

엄청 맛있을거 같아요. 제 소소한? 꿈이 장만들어 먹는건데 ㅋㅋ

맛보고싶지만 .. 패스

      

      

    

      

      

    

유명한 교리김밥

평범해보이는데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줄선 것 좀 보세요 ㅋㅋ

저희는 저 줄 설 자신이 없어서 사먹지 않았어요.

      

      

    

      

      

    

최부자네 집도 구경했어요 ㅋ

격조와 품격을 갖춘 경주 최씨 고택... 넓다 넓어~

      

      

    

      

      

    

자전거를 끌고 교촌을 돌아 뒷길을 따라 들어왔는데

가다보니 계림 정문이 나왔어요.


정문쪽에 자전거 금지라고....... 죄송합니다...

저희가 가는 길에는 금지 표시가 없던데요 ㅠㅠ      


어쩐지 자전거 탄사람도 없고 무척 한적해서 자전거를 타지않고 끌고 갔어요.

다시한번 사죄의 말씀을...

      

      

        

      

      

    

그리고 도착한 국립경주박물관에서 박물관 구경 했어요 ㅋ

배고파서 중간에 회오리감자먹고...

      쉴겸 대릉원에 자전거 묶어두고  택시타고 경주역으로 갔어요.

      

      

    

      

      

    

스치듯 지나가다 경주역 한번 찍어주고~

시내에 왔더니 마침 비가 주룩주룩... 영화 볼까 하다가 경주까지 와서 PC방에서 휴식 ㅋㅋㅋ


나오니 비가 그쳐서

저녁먹으러 택시타고 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