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경주] 2일차 : 맛집 낙지마실

by j.맹이 2015. 8. 29.



      


경주 맛집 낙지마실

      

      

    

      

      

    

원래는 육회물회를 먹고 싶었는데

영업이 끝났다네요 ㅋㅋ


어쩔수 없이 급히 검색한 낙지마실로 결정!!

유명한 집인지 사람이 많아서 대기했어요~

  

      

    

      

      

    

불낙으로 결정~

으으 엄청 배고팠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중~

      

      

    

      

      

    

비쥬얼은 영 ㅋㅋㅋㅋ

      

      

    

      

      

    

배고파서 객관성이 많이 떨어지지만...

맛있게먹었어요 ㅋㅋ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