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경주] 1일차 : 한옥호텔 황남관

by j.맹이 2015. 8. 29.


      


경주 한옥호텔 황남관

      

      

    

      

      

    

이틀동안 머물 황남관이예요.

한옥호텔은 처음인데 깔끔하고 정갈해요.

뭔가 힐링되는 느낌... 한복체험도 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가 묵을 온돌방! 에어컨도 빵빵하고 있을건 다 있어요 ㅋ

이불도 도톰해서 바닥에서 자는 불편함 잘 모르겠더라구요.

체크인할 때 직원이 레이먼킴이 까페를 오픈 했다고 직접 커피를 제조해 준다며 한번 가보라는데...

연예인이어도 보러 갈까말까한데...

근데 차는 마시고 싶어서 가위바위보해서 진 사람이 사러가기로~

      

      

    

      

      

    

황남관 후문쪽에 위치한 캐틀앤비

오픈 이벤트중!

      

      

    

      

      

    

오 ㅋㅋ 진짜 있네요. 레이먼킴...

주문하기 부끄럽....

      

      

    

      

      

    

진동벨도 레이먼킴...

      

      

    

      

      

    

한켠에서 초코파이를 팔고 있어요.

저는 저 초코파이에 딸기쨈이 영 별로 더라구요.

딸기쨈 없이 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은데... 아쉽...

      

      

    

       

      

    

    맛있어보이는 빵이 있지만.. 배불러서 먹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나서 저 존재를 까먹어서 사먹지 못했어요 ㅋㅋ

      

      

    

      

      

    

달달한게 땡겨서 시킨 카페라떼와 오레오프라페

근데 둘다 너무 달았어요 ㅋㅋ 휘핑 괜히 얹었다고 후회...

저의 오레오는 쿠키씹히는 맛도 없어서 그냥 아이스초코같았...



커피들고 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