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리뷰] 아이폰 케이스 Ultra thin matte Case cover skin

by j.맹이 2016. 4. 6.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케이스

  

Ultra thin matte Case cover skin


   

   

   


   

   

   

오늘 포스팅은 제 아이폰의 참담한 모습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제 아이폰 로즈골드 입니다...만...

두꺼운 폰케이스를 싫어해서 쌩으로 다니다가 험한 꼴을 당했네요ㅋ

안그래도 폰 깨먹기로 유명ㅋㅋㅋㅋㅋ 

그래도 개의치 않는 성격이라 전 괜찮은데... 주위 사람들이 더 안타까워해요.


그래서, 흠집만이라도 막아줄

얇은 케이스를 사기로 했어요.

ㅋㅋㅋ

   

   

   

   

   

   

멀리서 오는데 소박한 패키지로 왔어요.

오잉 내가 네개나 샀던가... 너무 오래전에 주문해서 까먹었네요ㅋㅋ

 이게 하나에 0.27달러거든요... 수수료까지 해도 총 1600원도 안될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만 0.34고, 다 0.27 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당 400원 클라스

   

   

   

   

   

   

튼튼한 도라에몽 케이스와 두께비교~

   

   

   

   

   

   

아이폰과 두께비교~

   

   

   

   

   

   

핑크를 씌운상태~ 

정말 얇죠?

아무것도 씌우지 않은거 같지만 씌운거 맞습니다~

부들부들해서 잘 떨어뜨릴거 같은 예감이...

근데 도라에몽도 비슷한 질감이지만 떨어뜨린적은 별로 없는거 같네요.

   

   

   

   

   

   

핫핑크

   

   

   

   

   

   

오렌지

   

   

   

   

   

   

라벤더

   

   

   

오렌지 빼고 다 맘에드네요.

이제 흠집만이라도 방지해 준다면 저에게는 최고의 케이스가 될거 같아요 ㅋ

싸고 얇다보니 손톱자국, 기스같은게 많이 나요.

모양 변형 또한 쉽게 될 것 같아서 민감한 사람은 못쓸거같네요.

너덜너덜해지면 버리는 개념으로 사용하면 좋아요 ㅋㅋ

폰 케이스 자체는 내구성 제로에 가까우니... 폰이 소중하신 분들은 안본걸로 하세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링크는 남겨드릴게요.

굳럭 ㅋ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