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신발] 락포트 샌들 아마존 직구

by j.맹이 2016. 6. 11.




신발:D 락포트 샌들 아마존 직구

     

   

   

     

   

   

지난 4월에 여름을 위해 준비한 락포트 샌들 공개!

배대지를 거치지 않고 한국으로 직배였어요.


이제는 구두를 조금만 오래 신어도 발이 아픈 나이인지라...

구두만큼은 브랜드를 찾게 되는데 락포트를 신은 이후 락포트만 사게 되네요.


우리나라에서 사려면 너무너무 비싼 락포트 ㅠㅠ

이제 직구를 시도할랍니다!!


통굽과 웨지힐을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230~235를 신는데 락포트는 225인 5.5를 신어야 정사이즈로 맞더라구요.

꼭 신어보고 인터넷 구매하세요 ㅎ



가격정보

     

   Order Summary

---------------------------------------

Item(s) Subtotal  :  $166.92

Shipping & Handling  :  $16.47

Total before tax  :  $183.39

Estimated tax to be collected  :  $0.00

---------------------------------------

Grand Total  :  $183.39

     

   

   

     

   

   

10일만에 도착한 락포트! 

주문한 1일이 금요일이었던걸 생각하면,,, 일주일정도 걸렸다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배대지 이용하는거 보단 편해요 ㅎㅎ

     

   

   

     

   

   

신발 박스 두둔!!

박스 오른쪽의 양말은 서비스 ㅋㅋㅋ

     

   

   

     

   

   

먼저 웨지힐입니다 ㅎ

소가죽이라 비오는날엔 피해야할거같아요.

신상이라 좀 비싸네요...

하지만 한국에서사면 두배!! 백화점 정가는 25만원 ㅠㅠ...

(6월 현재는 좀 떨어졌어요 ㅋㅋ 하지만 아마존에선 60달러대 세일도 봤다는거 ...)

     

   

   

     

   

   

락포트는 모든 구두의 밑바닥이 고무고무~

그래서 그런지 오래신어도 너무 편해요 ㅎㅎ

     

   

   

     

   

   

이번엔 통굽

오랫만에 사는 여자여자한 구두라 기대중이예요 ㅎㅎ

     

   

   

     

   

   

 7만원대로 흡족한 가격이예요 ㅋㅋ

     

   

   

     

   

   

뱀피 크로스 디자인이 노숙하면 어쩌나 했는데

예쁘네요 ㅋㅋ

신었을때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예쁜거 같아요.

굽높이도 적절하고!!

오래신어도 발 아프지 않아요.


사실 전 사무직인데도 슬리퍼도 신지않고 퇴근후 엄청 걸어 다니는데 ㅎㅎ

가끔 백화점에서 사도 출퇴근시간에 서있기만해도 발아파서 쓰러질거 같은 구두들에 절망하는데

락포트는 진리예요 ㅋㅋ

     

   

   물론 사람의 발마다 케바케가 있지만 저는 강추합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면 절대 직구하면 안되고 ㅎㅎ

백화점, 아울렛에서 신어보고 가격이 너무 부담 되면 직구를...

직구하면 한국 최저가보다 좀 싸니까... 가격에 대한 실패는 없어요 ㅋ

저는 사실 실패한적이 없어서....

해피엔딩 직구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