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리뷰] SoundPEATS QY7 아마존 직구

by j.맹이 2016. 6. 12.




[리뷰] SoundPEATS QY7 아마존 직구

     

   

   

     

   

   

미루고 미루던 블루투스 이어폰

아마존에서 평가가 좋고 싼 SoundPEATS QY7를 구입해봤어요.

색상에 따라 가격이 다른건 함정 ㅋㅋ

잘 안팔리는 색이 싼거 같더라구요.


검정 : $22.99

레드 : $19.99

퍼플 : $24.99


가족 것도 함께 샀는데 오빠와 아빠는 검정,

엄마는 제일 싼 레드... 저는 좀 비싸지만 원하는 색상인 퍼플 ㅋㅋ

엄마 미안....

     

   

   

총 가격정보


Order Summary

----------------------------------------------

Item(s) Subtotal  :  $90.96

Shipping & Handling  :  $0.00

Total before tax  :  $90.96

Estimated tax to be collected  :  $0.00

----------------------------------------------

Grand Total  :  $90.96

     

   

   

4개에  117,685원, 하나에 3만원!

(109,015원 + 지니집 8,670원)

     

   

   

     

   

   

박스에 꽉~찬 4개의 개별박스!

귀찮아서 지난번에 저장해 둔 지니집 배대지를 이용했어요.

서비스, 배송기간등 특별히 불만사항도 없거든요.

다만 홈페이지가 조금 불편한... 

     

   

   

     

   

   

블랙2개 레드,퍼플 1개씩 잘왔네요 ㅎ

     

   

   


      

   

오픈!

파우치에 구성품들이 들어있고, 간략한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파우치 안 구성품


이어캡이랑 선 고정하는 거? 이어훅, 고무캡, 충전잭, 집게클립

블루투스이어폰

     

   

   

     

   

   

오른쪽인가... 음표부분이 전원인 Multi-Function Key

길게 눌러 전원 On/Off , 재생 정지 및 전화오면 전화 받는 버튼까지~

+,- 버튼으로 음량조절이 되고 음악의 트랙이동까지 되니 기능은 없는게 없다고 보면 되겠어요.

-버튼 아래 구멍이 마이크로폰이니 통화할때 마이크로 쓰면 될거 같네요.

     

   

   

     

   

   

왼쪽은 간단하게 충전 5핀~

     

   

   

     

   

   

이어훅과 고무캡이 많이 들어있으니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충전시에는 오른쪽에 빨간불이 들어와요.

그리고 완충되면 파란불로 바뀌니 충전 상태를 알기 쉬워요.

     

   

   

     

   

   

아이폰과 페어링도 잘 되고 QY7의 배터리 상태도 알수 있어서 좋아요.

엄마, 아빠의 갤럭시 노트2에서도 잘 되는데 배터리상태는 볼수있는 곳이 없는 거 같더라구요.
통화도 굿굿~

이어폰끼고 있는 상태에서 전화가 오면 제로원제로~하면서 여성분이 전화번호를 읊어준후 벨소리가 들려요 ㅋㅋ

통화 품질은 써봐야 알 것 같고...

10미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데 제방에 폰 두고 거실에 나가면 끊김 현상 있어요.

    

   

   

    

   

   

맥북에서도 OK

    

   

   

    

   

   

나머지 색상도 공개~

나름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네요 ㅎㅎ

    

   

   

통화시간

5 hours

대기시간

175 hours

음악재생시간

5 hours

무선인식범위

10 me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