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PLAYMOBIL] 웨딩 신랑&신부 수집하기

by j.맹이 2017. 2. 10.


이베이/플레이모빌 웨딩 신랑&신부 수집하기

            

        

        

            

        

        

얼마전 신혼인 쵸의 집 집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집들이 선물을 뭘 할까하다가 예전부터 눈여겨 봐 뒀던 플레이모빌 웨딩 액자를 선물하기로 했어요.

플레이모빌은 집에 있는 웨딩시리즈

듀오팩 5163의 신랑님과 애드온 7497의 신부님을 사용했습니다.

커플 파괴자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들이 전날에 제작하다 보니 관액자를 급히 구해야했는데...

모던하우스에서 사이즈가 살짝 아쉽지만 구했어요.

속지로 청첩장이 사이즈도 맞고 예쁘길래  넣었더니 뭔가 한층 더 의미있는 느낌 ㅋㅋ 


액자에 상처나서 칠하고 리폼하고 난리난리 ㅋㅋ

처음이라 약간의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그래도 친구가 많이 좋아해줘서 다행이었어요.

            

        

        

            

        

        

그래서 오늘의 본론은!!!!!!

짝잃은 신랑 신부 짝 찾아주기 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베이 셀러님들이 열일해주신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듀오팩 5163은 패키지로 사서 생략하기로 하고...

            

        

        

            

        

        

쨘~ 결제할때 남자셋 여자넷 이렇게 결제해서 아무생각이 없었는데

같은 셀러였네요 하하하하하하

쳇 배송비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쳤어요...

            

        

        

            

        

        

신부님들! 패키지의 원조 신부님 하나랑 커스텀된 신부님들을 사 봤어요.

단발 신부님은 개인적으로 맘에들어서 샀는데 ㅋㅋㅋ

귀엽지만 화관이 없어서 밋밋하네요 ㅋㅋ

원조만 $7.40 , 나머지는 $6.26 배송비 $7.46

총 $33.64

            

        

        

            

            

            

            

        

        

뒷모습!

액자를 만들때 땋은 머리가 들려서 붙일수가 없어서

머리를 잘라야했기 때문에 소장용이 아니라면 뒷머리는 무의미해요 ㅋㅋ

나머지 두개는 액자 제작용으로 쓰려고 샀는데 짧은 머리도 귀엽죠 ㅋ

            

        

        

            

        

        

신랑님들! 사실 듀오팩 5163 신라님이 더 좋은데 물량은 얘네가 더 많더라구요 ㅋㅋ

원래 커플이니... 뭐...

세개에 $29.71 배송비 5.00

총 $34.71

            

        

        

            

        

        

컬렉션~~~~~

짝을 되찾은 신랑신부의 해피엔딩 ㅋㅋㅋ

다음에는 액자 제작 과정도 올려야지..,